[2021 하반기 히트상품] 코알라 ‘폼 매트리스’

[2021 하반기 히트상품] 코알라 ‘폼 매트리스’

입력 2021-12-29 10:59
수정 2021-12-29 10: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매트리스 꺼짐 없이 신체 받쳐줘… 통기성도 좋아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가 선보인 ‘폼 매트리스’(사진)는 라돈 안전성 검증과 ‘CertiPUR-US 인증’을 받았다.

코알라 관계자는 “이 제품은 고밀도의 폼과 기능성 레이어로 구성돼 매트리스 꺼짐 현상 없이 신체를 단단하게 받쳐주고, 오랫동안 매트리스의 모양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내구력을 갖췄다”면서 “편안하게 푹신하지만 타 소재 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해 꺼짐 없이 신체 부위별 특성에 맞는 지지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말했다.

폼 매트리스는 수면 자세에 맞는 이상적인 푹신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양면형 클라우드셀 상단 컴포트 레이어가 적용됐다. 엉덩이 바로 아래는 서포트 베이스가 매트리스에 몸이 파묻히는 것을 방지하고, 편하게 자세를 바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Zero Disturbance’ 기술을 적용해 2인 이상이 매트리스를 함께 사용해도 함께 자는 사람의 뒤척임에 방해받지 않고 수면을 취할 수 있다.

통기성도 좋아 체열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타 소재의 매트리스보다 소재 대비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매트리스 상단 커버는 ‘텐셀™ 라이오셀’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습기를 몰아내고 고밀도 폼의 공기 구멍이 효과적으로 열을 배출해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을 안겨준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