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서울광고대상_우수상]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_에너지의 가능성’편

[제27회 서울광고대상_우수상]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_에너지의 가능성’편

입력 2021-11-30 00:00
수정 2021-11-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에너지 기업의 변화·확장 의미 표현”

먼저 2021년 서울광고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GS칼텍스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큰 에너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GS칼텍스는 대한민국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시작하여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가 기간산업인 석유와 석유화학산업을 선도해왔으며 앞선 기술과 차별화된 품질로 전 세계 64개국에 정유, 석유화학, 윤활유 등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서 GS칼텍스는 이제 급변하는 미래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에너지 기업의 새로운 변화와 확장의 의미를 담은 ‘에너지플러스’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고객들의 삶에 좋은 에너지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

2021년 집행되고 있는 GS칼텍스 인쇄광고안들은 GS칼텍스의 미래를 담는 새로운 브랜드 에너지플러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에너지 기업의 변화와 확장’의 의미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향후 새로운 미래 환경과 고객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될 때마다 그 내용과 가치들을 담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이번 수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캠페인으로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훈 상무
이상훈 상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