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베스트브랜드 대상] 현대자동차 ‘캐스퍼’

[2021 베스트브랜드 대상] 현대자동차 ‘캐스퍼’

입력 2021-10-29 00:00
수정 2021-10-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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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성 있는 실내외 디자인·컬러… 안전·편의성 높여

현대자동차의 ‘캐스퍼’(사진)는 개성을 살린 실내·외 디자인과 컬러, 차량의 안전성 확보, 공간 활용성 극대화, 운전자 중심 편의사양 탑재 등 기존 엔트리 차급 소비자들의 주요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특히 경형 처음으로 전 트림에 지능형 안전기술인,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보행자·자전거 탑승자),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전방차량 출발 알림 등을 기본 적용해 동급 최대 안전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또한 운전석 시트가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Full-folding)’ 시트를 적용해 실내 공간 활용성을 확장했다.

판매가격은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원, 모던 1590만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이며 ‘캐스퍼 액티브(터보모델)’ 선택 시 스마트·모던 95만원, 인스퍼레이션 90만원이 추가된다.

한편 현대차는 캐스퍼 사전계약에 맞춰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삼성역 코엑스 ‘K-POP 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캐스퍼의 다양한 모습을 3D 광고로 상영한다. 초대형 화면을 통해 캐스퍼가 매직 스페이스를 주행하는 장면, 가상 전시공간에서 360도 회전하는 장면 등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현대차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는 경제성에 더해 디자인, 안전성, 공간성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자동차”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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