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녹아 흡착되는 마스크팩… 영양·수분 공급

피부에 녹아 흡착되는 마스크팩… 영양·수분 공급

입력 2020-06-29 17:36
수정 2020-06-30 10: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지앤코스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지앤코스(GNCOS)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셀(MERCELL)’ 은 자극받은 피부에 영양·수분을 공급해 줄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100㎖ 패키지를 출시했다.

메르셀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생체 친화적 전달물질에 콜라젠, 히알루론산 등의 피부 유효 성분을 결합한 제품이다.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팩’은 팩 한 장으로 영양공급, 각질·모공 케어, 리프팅, 보습, 피부 진정, 미백 등을 기대케 한다는 게 지앤코스 측의 설명이다. 특히 콜라젠 앰풀이 피부에 고루 발릴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으로 관리·사용할 수 있다.

샤르르 마스크팩은 독특한 시트로 구성돼 일명 ‘녹는 마스크팩’으로도 불린다. 콜라젠 시트가 물과 접촉하면 투명하게 녹아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 시트가 피부에 부착되면 생체 전달물질이 에센스에 의해 녹으면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며, 녹아내린 시트는 피부에 흡착된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20-06-30 38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