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원료 로스팅해 진하고 깔끔한 맛

차 원료 로스팅해 진하고 깔끔한 맛

입력 2020-06-29 17:36
수정 2020-06-30 1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TEA)’는 차 원료를 커피 원두처럼 뜨거운 열로 볶아 우려내 진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고 카페인 부담은 줄였다. ‘로스팅 보리’와 ‘로스팅 그린티’ 2종이 있다.

로스팅 보리는 검정보리, 통보리, 겉보리 등을 각각 로스팅하고 섞어 보리 특유의 구수하고 진한 맛을 강조했으며, 로스팅 그린티는 녹차 특유의 떫은맛과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깔끔한 맛은 살렸다는 게 롯데칠성음료 측의 설명이다.

용기는 500㎖ 투명 페트병으로 만들었으며, 차 원료 색깔과 비슷한 녹색과 황금색을 제품 뚜껑과 라벨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한 라벨 하단부에 원료 이미지를 넣어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취향 존중 시대의 직장인을 위해’라는 콘셉트로 ‘TEA면 어때’, ‘T타임’ 2편으로 방영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카페인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직장인 대상 프로모션을 하는 등 제품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20-06-30 38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