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부산 건축박람회’ 등 벡스코에서 5개 박람회 열린다

‘제4회 부산 건축박람회’ 등 벡스코에서 5개 박람회 열린다

입력 2020-06-09 09:56
수정 2020-06-09 16: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부산 박람회 관련 사진.
부산 박람회 관련 사진.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4회 부산 건축박람회’, ‘2020 부산 가구엑스포’, ‘제4회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2020 부산 기프트쇼’, ‘2020 부산 사인 엑스포 : 특별전’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동아전람 관계자는 “그동안 서울과 수도권에서 성공적인 박람회를 개최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하고 질 높은 관련 산업의 동향과 트렌드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기기, 주택·건축 정보, 아웃도어·등산·캠핑용품, 캠핑카·트레일러 및 용품, 선물·판촉·생활용품, 가정용·종합가구 등 관련 제품의 최신정보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동아전람은 벡스코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통해 대응 매뉴얼을 구축하고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건강·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철저한 방역 대책을 전시 기간 내내 펼칠 예정이다. 전시장 방문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발열 또는 기침·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으면 전시장 방문을 제한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보내준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