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내달 1일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기획전

롯데홈쇼핑, 내달 1일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기획전

입력 2020-02-26 17:26
수정 2020-02-27 09: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다니엘에스떼 ‘트위드 재킷’
다니엘에스떼 ‘트위드 재킷’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론칭을 비롯해 ‘조르쥬 레쉬’, ‘다니엘에스떼’ 등 23개 인기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 63종을 선보이며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Spring Fashion is Lotte)’ 기획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총 41시간 동안 시청률이 가장 높은 프라임 시간대(오전·오후 각각 8시~11시)에 매일 신상품을 선보이며 이수정, 이은영 등 10년 차 이상의 패션 전문 베테랑 쇼호스트들이 전면에 나선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일 올봄 패션 신상품은 재킷, 팬츠, 스커트 등 한번 구입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세트 상품과, 같은 디자 인에 색상만 다른 구성에서 벗어나 전혀 다른 디자인과 스타일의 아이템을 묶은 실용적인 제품들이다. 우선 다니엘에스떼는 면,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하이넥 디자인이 특징인 ‘트렌치코트’와, 아이보리·오렌지·옐로우 등 봄 트렌드 색상으로 구성된 ‘니트 4종’이 대표적이다. 라우렐은 올해 론칭 2년째를 맞아 품목 수를 기존 12개에서 26개로 늘리고 소재를 다양화했다. ‘트렌치코트’, ‘니트 카디건 세트’, ‘코드류이 스커트’ 등을 봄 신상품으로 선보인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20-02-27 35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