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차은우가 여심 공략… 매출도 ‘쑥쑥’

가수 차은우가 여심 공략… 매출도 ‘쑥쑥’

입력 2019-06-26 17:34
수정 2019-06-27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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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광고

삼성카드가 최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인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광고가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230만건을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4월 가수 겸 배우인 차은우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여러 편의 삼성카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광고는 여성 고객층의 선호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창고형 할인매장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한 여성 고객 비중은 광고집행 전월과 비교해 21% 높아졌다. 동일기간 남성 고객의 신장률보다 2배 가까이 높은 수치라는 설명이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6-27 3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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