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감성의 클래식 시계 브랜드 앤드류앤코(Andrew&co)는 ‘더 듀얼 립밤’, ‘트리플 액션 올인원 에센스’, ‘더 블루 포마드’, ‘더 매직 스피드 젠틀 다운펌’ 등 천연원료를 사용한 남성 그루밍(Grooming) 제품을 선보였다. 앤드류앤코는 지난해 남성 맞춤 정장인 테일러를 출시한 데 이어 지난달 가수 KCM과 광고 계약을 맺기도 했다.
앤드류앤코 관계자는 “화장은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생각으로 남성 그루밍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탈모샴프, 올인원워시 등 다양한 남성 뷰티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5-30 37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