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해안 식물 줄기세포 성분 담아 피부를 생기있게… 임상 마쳐

[새상품] 해안 식물 줄기세포 성분 담아 피부를 생기있게… 임상 마쳐

입력 2017-09-28 17:24
수정 2017-09-28 18: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참존,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 라인을 출시했다.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은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참존의 스테디셀러인 디에이지의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으로 해안 식물 줄기세포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참존은 프랑스 브르타뉴 해안가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해안 식물 록샘파이어와 씨홀리의 강인한 생명력에 주목하고 화장품에 해안 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담았다.

특히 해안 식물 자체가 가진 에너지를 피부에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단순한 성분의 추출이 아닌 세포 그대로를 동결건조해 캡슐화하는 방식으로 만들었다. 따라서 피부 생기를 효과적으로 되살려준다. 화장품은 색소 침착 개선을 포함한 11가지 임상을 마쳤다.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은 스킨, 에멀젼, 크림, 아이크림, 앰풀의 5가지 라인업을 갖췄으며 지난 14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참존 관계자는 “이 화장품은 스킨과 로션만으로도 눈가·입가 주름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며 “브랜드의 전 제품 모두 주름 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을 갖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9-29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