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게·소음 낮춘 인버터 터보 칠러 출시

LG전자 무게·소음 낮춘 인버터 터보 칠러 출시

입력 2015-11-10 08:21
수정 2015-11-10 08: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 기사는 2015년 11월 10일 10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LG전자는 마그네틱 베어링 방식의 ‘무급유 인버터 터보 칠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터보 칠러는 물을 차갑게 해서 냉방을 하는 제품이다. 호텔, 병원, 학교 등 대형 건물은 물론 실내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해야 하는 산업시설에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마그네틱 베어링 방식을 적용, 윤활유를 사용하지 않고 컴프레서 구조를 보다 단순화해 기존 제품 대비 무게가 29% 이상 감소했다.

소음은 68데시벨(dB)까지 낮췄고 연간 유지비도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7% 줄였다.

LG전자의 빌딩 에너지 관리솔루션 ‘비컨(BECON·Building Energy Control)’과 연동해 건물의 에너지 사용량과 실내 쾌적도를 자동 예측해 설비를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