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26일 백수오 구매고객 보상 접수 사이트(www.lottehomeshopping.com)를 개설하고 무기한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백수오 제품의 유통채널로서 법적인 기준·제조사의 책임·검찰 수사결과 등과 관계없이 고객에게 도의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 사이트에서 백수오 미개봉 제품과 섭취 중인 제품의 남은 양에 대한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미 복용을 완료한 고객도 보상을 요청할 수 있다. 이 경우 보상은 구매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적립금·모바일 교환권·증정품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상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백수오 제품 결제 내역과 예상 보상액을 확인하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보상 방법을 선택한 후 수령 방식을 지정하면 된다.
보상 진행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개봉 또는 섭취 중인 경우에는 반품돼야 환불이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080-000-2000)로 자세한 문의를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2013년 2월 이후 TVㆍ온라인ㆍ카탈로그 등에서 500억 원(약 27만 건) 이상의 백수오 제품을 판매했다.
연합뉴스
롯데홈쇼핑은 백수오 제품의 유통채널로서 법적인 기준·제조사의 책임·검찰 수사결과 등과 관계없이 고객에게 도의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 사이트에서 백수오 미개봉 제품과 섭취 중인 제품의 남은 양에 대한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미 복용을 완료한 고객도 보상을 요청할 수 있다. 이 경우 보상은 구매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적립금·모바일 교환권·증정품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상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백수오 제품 결제 내역과 예상 보상액을 확인하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보상 방법을 선택한 후 수령 방식을 지정하면 된다.
보상 진행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개봉 또는 섭취 중인 경우에는 반품돼야 환불이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080-000-2000)로 자세한 문의를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2013년 2월 이후 TVㆍ온라인ㆍ카탈로그 등에서 500억 원(약 27만 건) 이상의 백수오 제품을 판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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