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은 개교 70주년을 맞는 오는 2017년에 세계적 수준의 대학으로 발전하는 ‘단국비전 2017+ 도전과 창조’라는 중장기 발전전략을 착실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교육과정과 행정시스템의 개편, 학과통폐합 등에 이어 2014년은 죽전과 천안캠퍼스가 종전의 본 분교체제에서 캠퍼스 체제로 전환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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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대식 단국대학교 대외부총장
단국은 이 같은 대학의 내실과 실질경쟁력 향상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여 광고 콘셉트를 ‘단국, [ ]을 더하다’로 잡고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이미지를 광고 헤드카피로 표현해 광고의 차별화를 나타내려고 하였습니다. 푸른 창공을 수직으로 상승하는 전투기 모습을 통해 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표현한 것입니다.
민족애를 바탕으로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글로벌 전문인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는 단국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2014-11-19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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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