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울광고대상-건설부문 우수상] 대우건설 ‘위례와 미사, 푸르지오로 만나다’

[제19회 서울광고대상-건설부문 우수상] 대우건설 ‘위례와 미사, 푸르지오로 만나다’

입력 2013-11-20 00:00
수정 2013-11-2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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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례·미사 대규모 동시 분양”

서병운 홍보실장
서병운 홍보실장
푸르지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공급된 브랜드 아파트(8년 공급 순위 1위) ▲‘살기 좋은 아파트’ 대통령상 및 최다 수상(총 11회) ▲국내 최초 서울시 ‘우수디자인 공동주택’ 선정(위례신도시 송파 푸르지오) 등 수많은 수상 실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푸르지오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현재 가장 관심이 뜨거운 지역인 위례신도시와 미사강변도시에 총 2847가구를 동시분양함을 책을 비주얼 모티브로 활용하여 표현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에 소개된 위례 센트럴 푸르지오, 위례 그린파크 푸르지오, 미사강변 푸르지오에는 ▲친환경 에너지 절감 상품인 ‘그린 프리미엄’ ▲집 구조와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이 프리미엄’ ▲신개념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이 모두 적용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대우건설은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을 지속적으로 구현해 가겠습니다.

광고대행사 애드씨케이

2013-11-20 3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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