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냉장실을 2개로 분리… 여닫아도 냉기 유지

삼성전자는 지난해 냉장고의 패러다임을 바꾼 와이드 상냉장, 서랍식 하냉동의 T-타입 냉장고인 ‘삼성 지펠 T9000’으로 냉장고의 혁신을 보여줬다. 이 제품은 지펠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리얼메탈 디자인이 특징으로 한달 동안에만 1만대가 팔렸다.

이어 올해에는 2개의 냉장실을 갖춘 ‘푸드쇼케이스 FS9000’을 선보였다. FS9000은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로 분리, 신선하게 보관할 재료와 자주 찾는 음식을 나눠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아도 냉기가 유지되는 기술을 적용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