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3 상반기 히트상품] 실속과 기능성의 조화… 감성까지 잡았다 입력 2013-06-26 00:00 수정 2013-06-26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06/26/20130626020017 URL 복사 댓글 14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전반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올 상반기 다양한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서울신문이 뽑은 15개의 상품은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게을리하지 않고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마케팅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많은 고민과 노력을 통해 신선한 아이디어, 차별화된 기능, 경제적인 가격으로 무장했다. 이들 상품은 감성적인 소비자들의 눈길과 손끝을 어떻게 공략해야 하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김태곤 kim@seoul.co.kr 2013-06-26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