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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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삼성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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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성 상무
김범성 상무
‘삼성 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캠페인은 과거 전통적인 자산배분에서 한걸음 나아간 ´성장형 자산배분´과 ´안전자산 투자´ 철학을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은퇴를 준비하는 베이비 부머들이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대안으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정된 광고는 요즘같이 어렵고 급변하는 투자환경에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거대한 골든에그 형상으로 표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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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이외에도 삼성증권은 올해 상반기 ´부(富)의 원칙´을 지키고 계신 고객들을 ‘크리에이티브 리치’라는 신조어로 정의하고, 이렇게 특별한 고객님들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언자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철학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자산관리의 동반자이자 조언자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1-11-23 3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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