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니터링도 빅데이터 시대 ‘아이서퍼 트렌드’ 출시

뉴스 모니터링도 빅데이터 시대 ‘아이서퍼 트렌드’ 출시

입력 2015-08-18 11:32
수정 2015-08-18 11: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디어콘텐츠 분야 선도기업인 비플라이소프트(주)(대표이사 임경환)는 위기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대폭 강화한 소셜 빅데이터 관리, 분석 시스템 “아이서퍼 트렌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서퍼 트렌드”는 실시간 빅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위기관리, 평판관리, 마케팅 활용, 시장 확장 등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시장에 맞춰“아이서퍼”를 활용한 뉴스 외에 SNS,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포털 등 빅데이터까지도 수집, 관리, 분석함으로써 현대 소비시장의 흐름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 할 수 있다.

또한 단순한 단어 분석 수준에서 벗어나 소비자의 감성키워드까지 분석해주는 정확도 높은 자동 평판분석 시스템을 통해 부정적인 의견이나 루머 등의 이슈 확산에 대한 선제적 대응 등 평판 관리와 마케팅, 홍보, CS전략에 활용이 가능할것으로 보인다

비플라이소프트(주) 임경환 대표이사는 고객가치를 선도하기 위해서는 “디바이스 및 환경 변화에 따라 서비스도 입체적으로 발전해야 한다.”며 “기존 전자스크랩 및 뉴스 모니터링 서비스인‘아이서퍼’와 결합하여 위기관리 통합 대응 등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 밝혔다.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 저작권 공식 유통사인 비플라이소프트는 미디어 모니터링 전문 솔루션인 아이서퍼와 함께 빅데이터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신문, 방송, 잡지 등 기존 미디어 영역의 확대를 통해 소셜미디어 시대에 적합한 비즈니스 전략 활용과 위기 대응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아이서퍼”는 신문, 방송, 잡지 등 다양한 콘텐츠와 강력한 기사검색, 스크랩 및 모니터링, 통계 관리 등을 제공하여 1500여개의 기관 및 기업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 080-2580-450, http://www.eyesurfer.com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