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대학원 9개 전공, 5월 7일부터 6월 1일까지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초로 대학원을 개원한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gs.hanyangcyber.ac.kr)이 5월 7일부터 6월 1일까지 2012 후기 석사과정 학생을 모집한다.
금번 모집에는 경영대학원의 MBA전공 그린텍MBA전공 IT-MBA전공 호텔관광외식MBA전공 미디어엔터테인먼트MBA전공, 휴먼서비스대학원의 아동가족전공전공 심리상담전공, 부동산대학원의 부동산전공, 디자인대학원의 디자인기획전략전공 등 4개 대학원 9개 전공에서 30명의 학생을 뽑는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에는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많은 지원이 몰리고 있다. 직장인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일반 오프라인 대학원을 다니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이다. 반면 사이버대학원은 효율적 시간활용이 가능하며, 학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지난해 모집에서 3.2대1을 기록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재학생 면면을 봐도 서울대, 연·고대 등 서울 주요 대학졸업자가 19%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탄탄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특수대학원에서는 보기 드물게 현직 교수를 비롯한 의사, 변호사, 판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도 입학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문의는 (02)2290-0701~3 출처 : 한양사이버대학교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