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재단, ‘2021DDP디자인페어’ 참여 디자이너·소상공인·디자인 기업 모집

서울디자인재단, ‘2021DDP디자인페어’ 참여 디자이너·소상공인·디자인 기업 모집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3-25 17:54
수정 2021-03-25 17: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은 오는 9월 열릴 ‘2021DDP디자인페어’에 참여할 디자이너와 소상공인, 디자인기업을 모집한다.

DDP디자인페어는 서울 도심의 낙후된 제조산업 소상공인 및 청년기업에 디자이너 매칭을 통해 오리지널 디자인을 지원하고, ‘DDP디자인페어’ 개최를 통해 DDP를 중심으로 제조산업 생태계를 활성화하여 소상공인 경제 및 디자인산업 성장에 기여하고자 2019년에 시작됐다.

2020년에는 코로나19 대응 ‘DDP디자인페어’를 <국제 온라인 디자인비즈니스 런칭쇼>로 개최해 가구, 조명, 생활리빙 분야의 103팀의 소상공인X디자이너 콜라보 개발 신제품을 선보여 국내외 35만의 방문객을 유치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2021DDP디자인페어’는 올해로 3회차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시를 동시 진행하는 <아시아 대표 디자인 비즈니스 런칭쇼>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디자이너 매칭 후 130팀을 선발해 제품개발비 각 2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시민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DDP디자인페어]베스트디자인 어워드’ 7팀에게는 양산지원금 600만원과 DDP디자인스토어 입점 혜택이 주어진다.

디자인 신제품 개발 런칭을 통해 경쟁력 향상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비즈니스 기회를 통해 국내·외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디자인 아이디어 및 관심을 가지고 제조 소상공인과 협업제품 개발을 희망하는 디자이너, 프로모션을 통한 국내·외 전시 참여를 희망하는 디자이너 등 모두 참가 가능하며 ‘DDP디자인페어’ 전용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오는 4월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 런칭 신제품만을 선보이는 특별한 ‘DDP디자인페어’는 올해 특히 많은 국내·외 디자인기업에 새로운 신제품을 런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제품을 개발 런칭 계획이 있는 디자인기업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DDP디자인페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