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패션홍보에이전시로 출발하여 오랜기간 패션&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특화된 전문성 토대로 발전해온 ㈜에이피알에이전시(대표 박효진)에서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새로운 홍보 영역을 세분화, 전문화 해 온 에이피알에이전시는 보다 폭넓은 마케팅 시장과 디지털 중심에 맞춰 2019년 전문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담팀을 구성했다. 이후 3년간 차별화된 업무 방식과 다양한 시도를 통해 업계 선호도 1위의 인플루언서 전담팀을 운영해 오고 있다.
㈜에이피알에이전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팀은 업계 최대의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디지털 인플루언서와 개별적 업무 협약을 체결,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제안하여 높은 성과를 달성,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단순히 팔로워 숫자로 인플루언서를 모집하는 마케팅 방식이 아니라, 오랜 경험과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그에 따른 분석을 통해 차별화 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제안한다는 평으로 전담팀 창설 이래 매년 2배 가까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 트렌드가 디지털 중심으로 전환된 만큼, 디지털 기반의 홍보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는 시기인 지금,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을 거쳐 전문성을 갖춘 ㈜에이피알에이전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높아질 전망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이피알에이전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팀은 업계 최대의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디지털 인플루언서와 개별적 업무 협약을 체결,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제안하여 높은 성과를 달성,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단순히 팔로워 숫자로 인플루언서를 모집하는 마케팅 방식이 아니라, 오랜 경험과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그에 따른 분석을 통해 차별화 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제안한다는 평으로 전담팀 창설 이래 매년 2배 가까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 트렌드가 디지털 중심으로 전환된 만큼, 디지털 기반의 홍보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는 시기인 지금,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을 거쳐 전문성을 갖춘 ㈜에이피알에이전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높아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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