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세정기는 외음부에만 도포 및 세척할 수 있는 여성 청결제와 달리, 질 내 삽입을 통해 질세정겔을 질 내 직접 적용할 수 있어 청결관리를 중요시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인클리어와 2020년에 출시된 생리 잔혈 마무리에 특화된 렛츠 인클리어는 질내 최적 환경인 pH 3.5-4.8에 적합한 pH 4.2-4.8(인클리어), pH 4.0-5.0(렛츠인클리어)으로 맞춰졌으며, 유효성분 락트산 함유로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우세한 환경을 나타내는 pH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인클리어 관계자는 “이번 올영 세일과 올영픽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자사 제품은 식약처 허가 의료기기 2등급,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완료, 품질관리기준 적합인정을 받았으며, 1회용 개별포장과 질내 삽입에 용이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챙긴 제품이니, 이번 행사기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이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클리어가 참여한 올영 세일은 지난 2019년부터 올리브영이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로, 계절 시작에 맞춰 1년에 단 4번(3,6,9,12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을 소개하는 올영픽과 함께 합리적이면서도 파격적인 특가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과 협력사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인클리어는 이번 올영 세일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