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퍼포먼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왁(WAAC)은 이번 시즌 ‘와키 인 네버랜드’를 콘셉트한 세련되면서도 개성 넘치는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잡은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왁은 이번 시즌에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와 같은 모노톤을 기본으로 하면서 착시현상 프린트와 카모플라주 프린트 등 개성 넘치는 프린트를 포인트로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눈길을 끌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는 뜻의 ‘윈 앳 올 코스츠’(Win At All Costs)의 줄임말로, 개구쟁이나 악동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는데, 착시현상 프린트 또한 이 의미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번 시즌에는 좁은 간격의 스트라이프를 변형해 착시를 불러일으키는 패턴을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는 역할은 물론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아 고객에게 유쾌한 스타일을 전달한다.
카모플라주 패턴은 왁의 브랜드 캐릭터인 와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그란 얼굴과 삼각형 모양의 꼬리 부분을 카모플라주 디자인에 반영해 왁만의 새로운 ‘와키카모’ 패턴으로 탄생시켰다. 이러한 화려한 패턴을 세련되게 입기 위해서는 모노톤 아이템과 코디해 연출하는 것이 좋다.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최병규 전문기자 cbk91065@seoul.co.kr
2018-09-20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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