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IA의 투수 양현종(29)이 내년에 연봉 23억원을 받는다. 국내리그에서만 뛴 선수의 연봉으로만 따지면 역대 1위에 해당한다.
이미지 확대
양현종 ‘친구 생각에 울컥’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7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KIA타이거즈 양현종이 KBO 투수 부문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밝히고 있다. 2017.12.13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양현종 ‘친구 생각에 울컥’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7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KIA타이거즈 양현종이 KBO 투수 부문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밝히고 있다. 2017.12.13 연합뉴스
KIA는 “양현종이 구단 내 사무실에서 조계현 단장과 면담을 하고, 올해 연봉(15억원)보다 8억원 인상된 23억원에 사인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양현종은 시즌을 마친 후 KIA에 남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구단도 꼭 잡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양현종은 구단을 통해 “최고 대우를 해 준 구단에 감사하다. 고액 연봉을 받게 된 만큼 더 책임감이 생긴다”며 “내년 시즌에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