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말하기,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코스로 해결

영어말하기,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코스로 해결

입력 2014-09-15 00:00
수정 2014-09-15 11: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영어회화,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 요즘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또는 이직을 하려는 직장인들의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영어말하기’다. 취업경쟁 속에서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스펙으로 회화를 꼽을 정도로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이 때문에 영어회화만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취업준비생 또는 직장인들을 위한 영국문화원 어학원 역시 그 중 하나이다.

전원 원어민 교사로 구성되어 있는 영국문화원 어학원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 전문가들로서 보다 자신 있는 영어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특히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영어코스는 학습 목표에 따라 생활영어, 문화로 배우는 영어, 유학준비 영어, 비즈니스 영어의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영어회화 위주의 수업인 마이클래스는 스스로 수업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어 성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MyClass을 통해 영어프레젠테이션 및 영어 회의에 필요한 표현과 어휘를 배울 수 있어 특히 직장인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밖에 수업 외에도 영국문화원 어학원 선생님과 다른 학생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새로운 친구도 사귈 수 있는 펍 나잇, 따뜻한 홍차, 다과와 함께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티타임 등 다양한 소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회화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소셜 프로그램들을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공식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볼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