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이 너희들에겐 ‘맛동산’”...LH 투기 비판한 JK김동욱

“부동산이 너희들에겐 ‘맛동산’”...LH 투기 비판한 JK김동욱

임효진 기자
입력 2021-03-09 16:07
수정 2021-03-09 16: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JK김동욱. 사진=인스타그램
JK김동욱. 사진=인스타그램
최근 한국토지주택공사(LH) 일부 임직원들의 부동산 투기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가수 JK김동욱이 이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지난 5일 JK김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H 로고를 올리며 “너희들에겐 부동산이 ‘맛동산’이었구나”라며 “국민들이랑 맛동산 좀 나눠먹지 그랬니”라고 질타했다.

JK김동욱은 글에 이어 ‘맛동산 파티’, ‘땅 따먹기 달인들’ 이라는 글에 해시태그를 붙여 게시글을 올렸다.

평소 JK김동욱은 정부를 향해 공개적으로 비판의 목소리를 높여 왔다. 최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민은 빛을 잃어가고 삶의 활력을 잃어가고 아이들은 희망을 잃어가고 잘못된 사상으로 삶을 살아갈까 두려운 이 현실”이라며 “나라는 대체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이고 아직도 곳곳엔 국민의 눈을 가리며 세금을 갉아먹는 인간들이 득실거린다”며 현 정권에 대해 비판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지난 2019년 9월에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일가와 관련된 의혹과 지난해 9월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아들의 군 복무 특혜 의혹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