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싸이와 불화 뒤 출연하는 방송이…

김장훈, 싸이와 불화 뒤 출연하는 방송이…

입력 2012-10-16 00:00
수정 2012-10-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김장훈, KBS ‘승승장구’ 출연..25일 녹화

이미지 확대
김장훈 연합뉴스
김장훈
연합뉴스
최근 월드스타로 떠오른 싸이와 불화설에 휩싸인 뒤 전격 화해를 했던 가수 김장훈이 KBS 2TV 토크쇼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다.

제작진은 15일 “가수 김장훈 편 녹화가 25일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최근 화제의 중심이 된 김장훈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독도 지킴이’로 활약해 온 김장훈은 최근 싸이를 겨냥한 듯한 글을 잇따라 올려 싸이와 불화설에 휩싸였다. 김장훈은 지난 4일 “믿는 이들의 배신에 더는 못 견디는 바보입니다. 미안해요.”라며 마치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렸다. 이어 5일 밤 싸이가 병원에 입원 중인 김장훈을 방문해 8시간에 걸쳐 이야기를 나눴고 두 사람이 화해했다는 보도가 이어지자 김장훈이 6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11일 앨범 발매일까지 미루고 당분간 한국을 떠나려고 하는데 왜 자꾸 상황을 언론 플레이로 몰고 갑니까. 이러려고 6개월 만에 찾아와 밀고 들어왔나. 결국 진흙탕이 되나.”라면서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10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싸이의 기업행사에 예고없이 참석해 무대에서 공개적으로 화해했다. 그는 이날 자신이 준비해 온 소주로 싸이와 ‘러브 샷’을 하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