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공무원이 민원인에게 막말을 했다는 주장이 인터넷에 퍼지고 있다. 9일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 따르면 아이디 ‘neo’는 ‘민원인에게 또라이라고 하며 낄낄대는 법원 직원들’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쓴이는 “개인파산에 대해 물어보려고 서울중앙지법에 전화를 했는데 직원이 통화 도중 ‘또라이’라고 했다. 항의를 하니 ‘어디다 그냥 글 올리세요’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의 주장은 이렇다. 담당 부서에서 전화를 받지 않자 옆 부서에 전화를 걸어 담당자와 통화하게 해달라고 했다.
그러나 전화를 받은 여직원은 옆자리 사람에게 “이거 완전 또라이야. 여기에 와서 전화받으래. 아, 어이없어 또라이야.”라고 말했다는 것. 이 글의 조회 수가 하루 만에 10만건을 넘기자 법원 감사팀은 조사에 착수했다.
이민영기자 min@seoul.co.kr
글쓴이의 주장은 이렇다. 담당 부서에서 전화를 받지 않자 옆 부서에 전화를 걸어 담당자와 통화하게 해달라고 했다.
그러나 전화를 받은 여직원은 옆자리 사람에게 “이거 완전 또라이야. 여기에 와서 전화받으래. 아, 어이없어 또라이야.”라고 말했다는 것. 이 글의 조회 수가 하루 만에 10만건을 넘기자 법원 감사팀은 조사에 착수했다.
이민영기자 min@seoul.co.kr
2011-02-10 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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