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여행 비즈니스를 계속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2000년 1월 10일 창립 이래 매해 항공과 여행을 중심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며 종합 여행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져온 온라인투어는 지난 19년간 온라인투어는 자체적인 ERP 및 통합상담 예약 시스템인 CTI 구축,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형성에 따른 CCM 인증 획득, ISMS 및 IS027001 인증을 통한 안정화된 보안시스템 구현 등 내실 다지기에 집중해왔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여행업계의 크고 작은 부침을 겪으면서도 온라인투어가 지난 20년간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데에는 한결같이 자신의 자리에서 최대한의 업무 역량을 발휘해준 임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요즘 여행 시장을 둘러싸고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온라인투어도 혁신적인 성장전략을 모색해야 할 때”라며 “변화의 속도는 계속 빨라지고 있다. 그 안에서도 변함없는 가치는 바로 고객 만족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상품, 플랫폼이 결국 우리의 경쟁력을 키우는 근간이라는 것 역시 변함없는 사실이다.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2020년, 플랫폼 리뉴얼을 기점으로 상품 다각화, 고부가 상품 개발 등 고객 친화적 경영, 서비스 구축을 단단히 다져, 고객 만족과 신뢰라는 기업 핵심 가치를 더 견고히 해 나가야 한다. 지난 19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인 협력 자세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를 바탕으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올해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사이트 리뉴얼, 모바일 개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상품 다각화, 고부가 상품 개발 등 고객 지향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한편 최근 온라인투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우수한 업무 태도를 인정받은 우수사원과 장기 근속자(10년·7년·5년) 등 총 30명에게 포상을 진행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2000년 1월 10일 창립 이래 매해 항공과 여행을 중심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며 종합 여행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져온 온라인투어는 지난 19년간 온라인투어는 자체적인 ERP 및 통합상담 예약 시스템인 CTI 구축,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형성에 따른 CCM 인증 획득, ISMS 및 IS027001 인증을 통한 안정화된 보안시스템 구현 등 내실 다지기에 집중해왔다.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투어 장기 근속 및 우수 사원 포상자 기념사진
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 제공
이를 바탕으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올해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사이트 리뉴얼, 모바일 개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상품 다각화, 고부가 상품 개발 등 고객 지향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한편 최근 온라인투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우수한 업무 태도를 인정받은 우수사원과 장기 근속자(10년·7년·5년) 등 총 30명에게 포상을 진행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