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세상]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한 컷 세상]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입력 2019-11-20 17:42
수정 2019-11-21 01: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가운데 서울 다동에 옛 영화 포스터로 한껏 멋을 살린 수레에서 호박엿을 판매하고 있다. 식후 커피가 아닌 호박엿으로 추억을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가운데 서울 다동에 옛 영화 포스터로 한껏 멋을 살린 수레에서 호박엿을 판매하고 있다. 식후 커피가 아닌 호박엿으로 추억을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2019-11-21 29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