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아동·미술심리상담사 1급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행사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아동·미술심리상담사 1급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행사

박현갑 기자
박현갑 기자
입력 2016-06-08 18:28
수정 2016-06-08 18: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방과후 수업중인 아이와 지도교사 자료: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제공
방과후 수업중인 아이와 지도교사 자료: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제공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이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방과후 지도사,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등의 민간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에게 병원 코디네이터, 커피바리스타 등 총 40과정 민간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혜택 지원을 골자로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STUDY’를 입력하면 된다.

선착순 5000명 안에 들었을 경우 커피바리스타, 방과후 지도사 등 40과정 민간자격증 교육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한국자격검정진흥원 2016년 시험 예상 기출문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 평생교육원은 서울특별시 강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시설인가를 받은 교육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1급 취득이 가능한 40종의 민간자격증(아동·미술심리상담사, 병원코디네이터 등)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40종 민간자격증 교육서비스는 강의와 시험이 100% 온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득 후 실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이숙자 서울시의회 운영위원장,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이숙자 운영위원장(국민의힘, 서초2)은 유권자 권익 보호와 책임 있는 의정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0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을 수상했다. 유권자시민행동은 매년 유권자의 날(5월 10일)을 기념해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및 사회공헌대상’을 선정·시상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6·3 지방선거 일정을 고려해 시상식을 10일에 개최했다. 이번 수상은 유권자시민행동을 비롯한 다수의 시민사회단체가 공동 주관한 심사를 통해 이뤄졌으며, 현장 중심의 소통을 바탕으로 생활경제·안전·복지 등 시민 체감형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점이 높게 평가됐다. 이 위원장은 지역 현장 방문 및 주민 간담회를 통한 상시 소통, 방배카페골목 ‘방가방카’ 상권 활성화 축제 현장 참석, 소상공인 애로사항 청취 및 상권 환경 개선 필요성 제시 등을 통해 생활밀착형 정책 추진과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아울러 예산 심사 및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재정 건전성 점검, 중소기업육성기금 존속기한 연장 조례안 심의, 고령 근로자 안전·건강 보호 관련 5분 자유발언, 지하도상가 임대료 부담 개선 요구 등을 통해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다.
thumbnail - 이숙자 서울시의회 운영위원장,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