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6월 1일부터 국제특허가 출원된 ‘3차원 입체 엠보싱’을 적용한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을 출시한다. ‘좋은느낌’은 ‘화이트’와 함께 유한킴벌리의 대표적인 생리대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제품 라인업 확대로 고객들은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가질 수 있게 됐다. 기존 좋은느낌 제품도 종전처럼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은 생리대 핵심인 착용감과 흡수력 등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피부가 닿는 면적을 70%나 줄인(자사 측정방법) 매직쿠션 기술이 적용됐으며, 매직홀 적용 커버로 흡수력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프리미엄 소재와 새로운 흡수기술 적용 등으로 원가 인상요인이 발생해 기존 제품 대비 약 7.5% 높게 책정됐으며, 개별 제품의 실제 소비자 판매 가격은 개별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기존 ‘좋은느낌’ 주요 제품도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과 함께 계속 판매될 예정이며, 기존제품의 가격은 동일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신제품은 생리대 핵심인 착용감과 흡수력 등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피부가 닿는 면적을 70%나 줄인(자사 측정방법) 매직쿠션 기술이 적용됐으며, 매직홀 적용 커버로 흡수력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프리미엄 소재와 새로운 흡수기술 적용 등으로 원가 인상요인이 발생해 기존 제품 대비 약 7.5% 높게 책정됐으며, 개별 제품의 실제 소비자 판매 가격은 개별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기존 ‘좋은느낌’ 주요 제품도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과 함께 계속 판매될 예정이며, 기존제품의 가격은 동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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