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성복 효성해링턴 코트

수지성복 효성해링턴 코트

박현갑 기자
박현갑 기자
입력 2016-05-31 13:41
수정 2016-05-31 13: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수지성복 효성해링턴 코트
수지성복 효성해링턴 코트
부동산 시장의 지역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같은 지역 내에서도 단지별로 선호도가 다르다. 같은 지역 안에서도 개발호재가 많거나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곳, 주거환경이 좋은 곳과 그렇지 못한 곳은 차이가 크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31일 “예전에는 같은 행정구역이면 부동산 시세가 같이 움직이는 경향이 있었지만, 지금은 개별 입지별로 다르게 움직인다”고 설명한다.

(주)효성은 용인 수지 최초 전 세대 테라스 하우스인 ‘수지성복 효성해링턴 코트’ 견본주택을 3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58-2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4층, 16개동 규모로 전 세대 84㎡ 총 236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전 세대 전용면적 84㎡ 주택형으로 들어서는 이 단지는 아래층과의 면적 차이를 통해 테라스를 조성하였으며 4Bay설계를 적용하여 채광과 통풍을 고려했다.

단지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서수지IC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판교는 약 10분, 강남은 약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지난 1월 말 개통된 신분당선 성복역을 통해 대중교통으로도 강남까지 약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성복역 옆에 들어서는 롯데 복합몰(2018년 예정)에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가 입점하게 되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동은아이유치원, 효자초, 성서초․중학교, 성복중․고등학교 등 학교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52번지(예정).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