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갖춘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선착순 분양

교육 환경 갖춘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선착순 분양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입력 2016-05-18 17:17
수정 2016-05-18 17: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교육 환경 갖춘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선착순 분양
교육 환경 갖춘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선착순 분양


‘학주근접’ 아파트가 학부모 수요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높은 교육열 때문에 내 집 마련 조건에서 교육환경은 우선 순위 가운데 하나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교육시설이 단지 가까이 위치하는 경우, 도보통학 등 자녀들의 안전이 보장되는데다 학원 등 교육 시설 조성도 빠르게 확충되는 특성을 지닌다.

동문건설이 충남 천안서 분양 중인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은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신안초, 천안중, 천안중앙고, 단국대 천안캠퍼스, 호서대, 상명대, 백석대 등이 인접해 있다.

59m²형은 이미 마감이 됐고. 72m², 74m², 84m²형만이 일부 남아 있는 상태다. 해당 단지는 청약 당시 1순위에서 6.6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분양 흥행을 이어가는 현장으로, 현재 일부 잔여물량에 한해서만 선착순 분양에 들어간 상황이다.

조합원 이주 및 착공 등 꾸준히 사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한 결과, 전체적인 사업일정에 있어서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단지가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 가깝고, 수도권 전철 천안역과 천안종합 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천안의 명산인 태조산 등산로와 오룡웰빙파크(예정)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영화관, 단국대학병원, 대전지방검찰청 등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있다. 현재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네일아트 무료체험 행사 및 순도 99.9%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