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페이스북 오픈 기념 블랙앤데커 2in1 스팀청소기, 초코파이 등 증정
타임투프라이스는 유통기한에 대한 잘못된 인식으로 사용 가능함에도 폐기되는 경우가 많은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픈이벤트는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와 페이스북 두 곳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우선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에서는 ‘타임투프라이스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4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를 방문해 회원가입 후 오픈 기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랙앤데커 2in1 다목적 스팀청소기(1명), 오리온 초코파이(100명)를 증정한다.
페이스북에서는 4월 7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친구소환! 티피가 1+1 정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투프라이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블랙앤데커 스팀청소기(1명), 초코파이 2박스(50명)를 제공한다.
쇼핑코리아 김준표 대표는 “유통기한이 임박했더라도 식품의 안전한 섭취가 가능한 시기를 뜻하는 소비기한은 유통기한보다 평균 20%가 길기 때문에, 유통기한 임박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라고 할 수 있다”며, “타임투프라이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유통기한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