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장안에 신점 잘 보는 유명한 용한 점집, 삼천궁

서울 장안에 신점 잘 보는 유명한 용한 점집, 삼천궁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2-23 17:59
수정 2016-02-23 17: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합리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기보다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운세 분석이나 하늘의 기운을 받아 미래에 대해 예언하는 일을 우리는 신점이라고 말한다. 자신의 운명과 미래에 다가올 앞날에 대해 알고자 하는 것은 인간의 당연한 욕구이며 오랜 역사를 통해서도 인간이 점을 즐겨 쳤다는 기록은 남아있다.

그렇기에 점은 여전히 우리 생활 속에 살아남아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최근 영으로 보는 신점과 사주철학에 조예가 깊어 서울 장안에 신점 잘 보는 유명한 용한 점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삼천궁 강채현씨를 만났다.

삼천궁(http://jum-sa.co.kr/default/)은 외모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기운을 가지고 있는 분처럼 느껴졌다. 오랜 세월 그를 아는 사람들은 늘 푸른 소나무처럼 맑은 인상과 강인한 기운, 벚꽃과 같은 부드러운 마음을 소유한 분이라 말한다. 삼천궁은 응암동에 위치해 있는데 지하철 6호선 새절역 1번 출구로 나와 보도 3분 거리에 당도해 방문이 용이하다.

그는 신제자가 되기 전 봉오리가 벌어져진 연꽃 속에 알몸으로 꽃처럼 피어 있는 형상을 하고 있는 꿈을 자주 꾸었고, 단군할아버지가 나타나 “너는 나라의 일등제자이다”라고 계시를 해주었다고 한다. 그는 운명이라 생각하고 활인공덕을 업으로 하는 신제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술회한다.

제도중생을 위해 외길로 걸어온 세월이 강산이 두세 번 변할 수 있는 이십 여 년의 세월이 지나다 보니. 전래 비법으로 전해 내려운 신비의 운명상담의 묘법을 가지고 있다. 영은 줄줄 나오는 것이고 명리학은 사주팔자를 학문으로 풀어 운세가 답답해 찾아온 분들에게 다양하게 해결책을 내드리니 쉽게 풀릴 수밖에 그러다보니 서울 강남은 물론 전국적으로 신점 잘 보는 유명한 용한 점집이라고 입소문이나 많은 분들이 삼천궁을 찾아온다.

삼천궁은 조상을 보는 영능력이 뛰어나고 미래예지의 혜안이 높은 경지에 달해있다. 어려운 문제 쉽게 풀어주고 조상천도와 영가천도, 해원을 잘하고 달래주기로 정평이 나있다. 관상과 병점, 소상공업자의 자문, 대운 사주와 관재예방, 소원성취 기도, 재수발원, 운맞이, 삼재풀이, 귀인운, 남녀애정, 묘탈방지, 자손점지, 구설수 방지 등 종합적인 모든 문제 등에 신통하다.

심지어 어려운 위기에 처한 사업가들에게 해법을 정확히 제시해 주기로 소문나 있어 미래가 궁금한 분이라면 찾아가 한번쯤 상담해도 될 것 같다. 신점 잘 보는 유명한 용한 점집으로 알려진 삼천궁에는 서울 강남은 물론 분당, 동탄, 수원, 대전, 청주, 원주, 대구, 마산, 울산, 부산, 전주, 광주, 목포 등지에서 오랜 세월 인연을 이어온 손님들이 줄이어 찾아온다.

세상만사의 일들을 ‘팔자려니’라는 말과 ‘운명이거니’라는 결과론에 집착하기보다 개운과 개복, 길흉화복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계시다면 인품을 갖춘 분이기에 상담을 원하신다면 적극적으로 많은 분들께 유명한 무속인을 추천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