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환급 및 강제 열공 시스템으로 토익 정복 지원
토익인강, EBS토목달이 강제열공시스템을 통해 수강료 환급은 물론 점수 상승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먼저 강제 열공 시스템을 통해 겨울방학 토익 목표달성을 지원한다. 강제 열공 시스템은 따라만 가도 점수가 오르는 커리큘럼과 수강생 맞춤 학습 지원은 물론 일정 이상의 점수를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 해주는 혜택으로 토익 목표달성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수강료 환급을 통해 의지 부족과 게으름 등 토익시험 준비의 방해 요소를 차단해주기 때문에 공부의 성취도를 높일 수 있다.
실제 이 같은 시스템은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EBS토목달 게시판에는 9,300개에 이르는 성공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수강생 만족도 역시 97%에 달하고 있다.
마지막 패키지 역시 토익커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이다. 마지막 패키지는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토목달의 수준별 전 강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환급과정 PC강의 구매자 전원에게는 토익 응시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토익 스피킹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무엇보다 별도의 출석이나 과제와 같은 환급 미션 없이 700점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신토익 강의 신설 시 수강 가능한 무료 쿠폰 또한 제공하고 있어 현행 토익과 신 토익 모두를 공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추가로, 토목달에서는 토익 학습자들을 위해 무료로 토익 데일리 특강과 토익 예상 특강, 구매자를 대상으로 토익 실전강의 1세트를 제공하여 토익시험에 대비하여 실전 능력을 갖추도록 돕는다.
현재 토목달 측은 수강생들을 위해 개설된 토목달 카페를 운영하며, 토익LC 김태우, 토익 RC 김정훈 선생님의 1:1 질의응답은 물론 문화상품권 등의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EBS토목달의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