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공부는 EBS킹목달, 새해 특별이벤트 실시

영어회화공부는 EBS킹목달, 새해 특별이벤트 실시

김태이 기자
입력 2016-01-07 11:34
수정 2016-01-07 11: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최대 150일 수강연장 및 모바일 강의가 모두 무료…1월 10일 마감

취업, 승진, 학업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조차도 꼭 필요한 능력 중의 하나인 영어회화.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영어회화공부를 목표로 정한 당신을 위해 ‘EBS 킹목달’이 스페셜 한 새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EBSlang’ 이 운영하는 영어기초강의 EBS 킹목달은 ‘2016 새해 특별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복습을 위한 학습기간 연장(365코스 기준/ 최대 150일)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공부가 가능한 모바일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월 10일까지로 며칠 남지 않은 만큼,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서둘러 수강 신청을 할 필요가 있다.

기초회화부터 시작해야 하는 영어초보자들을 위해 시작된 EBS 킹목달은 ‘킹목달 365’, ‘킹목달 180’, ‘킹목달 100’ 등 수강 기간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킹목달 현금 환급 시스템이 가장 큰 특장점으로, 얼마나 꾸준히 공부하고 수강후기를 성실하게 작성했느냐에 따라 차곡차곡 쌓이는 환급금은 동기부여 장치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 수강생들의 매일 학습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킹목달은 어휘부터 패턴영어, 발음, 프리토킹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맞춤 강의와 출석부터 학습 진도까지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한 1:1 학습관리 시스템도 갖췄다. 아울러 EBS의 까다로운 강사 선발 기준을 통과한 8명의 특급강사들의 총 9가지 쉽고 다양한 강의들 역시 포기하지 않고 지속적인 학습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특별한 요소다.

킹목달은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강의로도 유명하다. EBS의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킹목달 수강 만족도는 98.6%로 여타의 영어인강과는 비교 불가할 정도로 높다.

수강생들의 후기를 보면 “킹목달 덕분에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졌어요(365기 윤O현)”, “점점 느는 실력, 외국인과 일상적인 대화까지 가능해졌어요(365기 심O영)” 등 킹목달이 영어회화공부에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를 엿볼 수 있다.

킹목달 및 이번 새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http://bit.ly/kingmokdal)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