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뜨라이프, 고품질 차가버섯추출분말 할인 이벤트

아르뜨라이프, 고품질 차가버섯추출분말 할인 이벤트

이보희 기자
입력 2015-12-30 16:26
수정 2015-12-30 16: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르뜨라이프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아 차가버섯추출분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차가버섯추출분말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차가버섯추출분말은 지난 2003년 러시아 제약회사인 아르뜨라이프사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차가버섯에서 고농축 엑기스를 추출, 건조하여 분말화한 상품이다. 본래 러시아에서 의약품의 원료로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나 현재는 차가버섯 원물을 대체하여 직접 복용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으로 뭇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차가버섯 원물에 비해 복용하기 간편할 뿐 아니라 항암 효과도 훨씬 뛰어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차가버섯추출분말에 대한 관심을 나날이 높아지는 추세다. 문제는 아직까지 차가버섯추출분말이 상당한 고가의 식품이라는 데 있다.

㈜아르뜨라이프코리아는 팍팍한 살림에 선뜻 지갑을 열기 쉽지 않은 서민들을 위해 차가버섯추출분말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아르뜨라이프코리아의 손민수 대표는 “아르뜨라이프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지난 2004년 국내에 처음 들어온 이래 오랜 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품질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면서 “그간 이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손민수 대표는 “청정 시베리아 100% 자연산 원료를 사용한 크로모겐콤플렉스 40% 이상의 최상급 차가버섯추출분말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면서 “러시아 정부는 차가버섯추출분말의 경우,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20% 이상인 제품에 한해 1 등급으로 인정하고 이 제품만 의약품 원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규제한다”고 설명했다.

현재까지 이 기준에 맞는 제품은 아르뜨라이프를 포함해 러시아에서도 단 2곳 공장에서만 생산이 가능하다고 손 대표는 전했다. 여기서 크로모겐 콤플렉스(Chromogen Complex)란 러시아 식약청에서 차가버섯의 품질 관리를 위해 기준으로 삼는 개념으로, 색소 선구물질인 크로모겐을 포함해 다당체, 각종 유기산, 미네랄 등 인체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말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