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겨울방학 레벨업 프로젝트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겨울방학 레벨업 프로젝트

김희연 기자
입력 2015-12-29 10:14
수정 2015-12-29 10: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초중등 수학공부 ‘과학적인 맞춤학습수업’, 신규회원 입회선물 제공

초중등학생들에게 겨울방학은 부족한 학습 능력을 채워 한단계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특히 수학 과목의 경우 겨울방학을 놓치면 다음 학년에서의 적응이 어려울 수 있어 이 시기를 부지런히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31년 역사의 교육전문기업 교원이 운영하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겨울방학 학습성장프로그램인 레벨업 프로젝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초중등 수학전문교실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철저한 일대일 맞춤학습 시스템으로 학생 개인별 수준과 유형에 맞춰 진도와 학습량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이 회원가입을 하면, 가장 먼저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연산능력, 학교교과 수학능력, 서술형 문제 대응능력 등 3가지 학습수준을 정확하게 측정한다.

이 평가에 따라 학생들에게 매일 새로운 맞춤 문제를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같은 학년일지라도 실력에 따라 다른 문제를 풀게 된다.

특히, 이번에 실시되는 레벨업 프로젝트는 새 학기 수학 실력과 진로 설계, 공부 리더십을 종합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학 특별 프로그램이다.

세부적으로는 2학기 수학을 총정리하고 새학년, 새학기 수학을 맞춤 예습하는 과정을 통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는데 초점이 맞춰진다. △교원종합인적성검사 △나의 꿈 설계도 △독서관리 등을 통해 인성과 적성을 파악하고, 자신의 꿈을 구체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한편 ‘학습계획표’, ‘개념노트’, ‘동영상 강의’ 등으로 올바른 공부습관도 기르게 된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매일 1시간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하며, 작은 성공의 경험을 지속함으로써 수학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학습 컨설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를 위해 개정 교과서를 완벽하게 반영한 종합개념서인 ‘교과서 달인’과 주문형 맞춤학습 문제지인 ‘POD SYSTEM’의 차별화된 교재 시스템을 선보인다.

매월 한 권씩 제공되는 오프라인 교재 ‘교과서 달인’은 학교 교과서와 익힘책의 모든 문제 유형을 총망라한다. 최신 교육 과정을 반영한 스토리텔링 및 서술형 평가에 대해 철저히 대처할 수 있으며, 매일 3~4쪽씩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POD SYSTEM’은 40만 개의 최신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추출하는 개인별 맞춤문제지로, 진단평가와 연동하여 학생의 수준에 맞는 학습량과 진도, 레벨을 설정하여 인쇄해 쓰는 신개념 교재다. 이는 기존의 수학학원이나 수학공부방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차별화된 학습 플랜을 설정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이와 함께 신규 입회 회원 1,000명을 대상으로 백팩을 선물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2016년 1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 가입하는 신규 회원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만큼 회원 가입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 입회신청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www.dal-gong.com)를 참조하거나 전화(02-397-9220)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