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 마스코트로 탄생한 ‘럭키코인’이 바로 그것. 행운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제작한 다행포춘(주)의 ‘럭키코인’은 그리스 로마신화 행운의 여신 FORTUNA(포르투나)와 네잎클로버가 새겨져 있어 받는 이가 행복하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럭키코인'은 순은으로 만들어졌으며, 무한 경쟁의 사회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성공과 행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마음을 돕고자 탄생한 아이템이다.
누군가의 행복을 비는 것만큼 값진 선물은 없다. 간절한 행운의 바램을 담은 ‘럭키코인’은 소중한 사람에게 뭔가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코인’은 연말 크리스마스선물과 새해선물로 제격이며 각종 기념일, 감사인사, 성공을 꿈꾸는 사업가, 직장인, 수험생, 운동선수들에게 기억에 남는 소중한 마스코트가 될 것이다.
다행포춘㈜은 ‘럭키코인’ 뿐 아니라 영원성의 의미를 담은 인피니트 귀걸이와 목걸이를 출시해 행운을 부르는 액세서리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춰 골드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다행포춘(주)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럭키코인’을 한정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직접 제작한 2016년 행운의 달력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행운의 적립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와 온라인 구입문의는 G마켓, 옥션, 11번가 그리고 다행포춘㈜홈페이지(http://dahae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