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수강과목 파격 할인하는 골든타임 이벤트 실시
전화/화상영어 전문 업체 ‘매드포스터디’가 2015년 마지막 골든타임(Golden Time) 이벤트를 실시한다.영어의 기초를 잡을 수 있는 실속형 필리핀 강사진의 경우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돼, 1개월 주2회 10분 커리큘럼의 경우 기존 49,500원에서 39,600원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또, 숙련도를 높이는 북미 강사의 경우 12% 할인된 69,690원(주2회 10분)에 제공된다.
이 같은 매드포스터디의 전화/화상영어 프로그램은 주 2,3,5회(전화영어 10분, 화상영어 20분) 수업에 수강기간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등으로 세분화돼 있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혀주고 있다.
한편 외국인과 실시간 영어채팅이 가능한 네이버영어 채팅톡톡 베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매드포스터디는 디지털소비자 분석 전문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205주간 1위를 지키며 전화/화상영어 업계 최고의 컨텐츠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영어교육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울러 100% 공개되는 투명한 강사진과 전화, 화상영어 교육에 최적화된 자체 교재로 기존에 업계에서 대두되고 있던 ‘저작권 문제’가 없는 컨텐츠와 영자신문을 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다고.
매드포스터디의 한 관계자는 “오프라인 학원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1대1 개인학습, 그리고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전화/화상 영어 학습, 모바일 수업을 제공하는 것이 매드포스터디가 차별화를 이루는 부분”이라며 “영어 학습의 정도인 읽고, 듣고, 말하고, 쓰는 과정의 기초를 다지고 일반회화부터 심화과정, 특화과정까지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는 매드포스터디를 통해 영어 스피킹 능력 향상에 도움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매드포스터디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4stud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