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를 나만의 ‘워너비 카’로! ‘행복한소원카’가 전하는 튜닝 팁

중고차를 나만의 ‘워너비 카’로! ‘행복한소원카’가 전하는 튜닝 팁

김희연 기자
입력 2015-09-04 16:10
수정 2015-09-04 16: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행복한소원카 김재훈 부장, 중고차 구매 고객에 알짜 튜닝 팁 전수



그동안 자동차 튜닝은 일부 마니아들의 특별한 취미로 생각돼 왔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 자동차 튜닝산업이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자동차 튜닝법이 개정되는 등 튜닝 활성화를 위한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합법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자동차 튜닝의 범위가 확대되면서 나만의 개성을 살리고 자동차의 가치를 높이는 수단으로 자동차 튜닝을 진행하는 사람들 역시 증가하고 있다.

자동차 튜닝은 차량 소유자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자동차의 성능을 향상시키거나 외부를 꾸미기 위한 것으로, 튜닝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내가 소유한 자동차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포인트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행복한소원카’의 대표 중고차딜러이자, 자동차 정비튜닝분야 전문가로도 활동한 김재훈 부장은 “최근 도로를 지나다 보면 부쩍 개성 있는 튜닝 차량이 눈에 많이 띈다. 일부 차량은 과도하게 튜닝을 진행해 오히려 주행 효율을 떨어뜨리는 경우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튜닝의 주된 목적은 자동차의 성능과 주행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어야 하며 잘못된 상식이나 욕심으로 과도하게 튜닝을 진행해 자동차의 성능을 오히려 떨어뜨린다는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김재훈 부장은 자동차 정비 튜닝업계에서 4년 이상 근무한 경력을 살려 자동차 튜닝을 원하는 중고차 구매 고객들의 튜닝 컨설턴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 부장은 “최근 중고차를 구매한 뒤 튜닝을 통해 업그레이드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자동차 정비 튜닝 분야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복한소원카는 불필요한 수수료를 철폐하고 딜러전산망 ‘카매니저’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중고차매매 전문업체이다. 투명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거래는 물론, 그랜저, 에쿠스, K5, 아반떼, 크리즈, 말리부를 비롯해 수입차 등 다양한 매물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다.

중고차 매매 상담은 정직한 중고차매매 사이트 행복한 소원카 사이트(www.happy7777.com) 또는 전화(010-6637-5078)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