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오토모빌 전시장에서 ‘재규어 XE’ 특별 시승!

천일오토모빌 전시장에서 ‘재규어 XE’ 특별 시승!

김희연 기자
입력 2015-09-04 11:11
수정 2015-09-04 15: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천일오토모빌 강남, 대치, 수원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열려



재규어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대표 박치현)가 영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재규어 XE’ 출시를 기념해 특별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다이나믹하고 효율적인 스포츠 세단으로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재규어 XE’ 시승은 9월 5일(토) 천일오토모빌 수원 전시장을 시작으로 9월 6일(일) 강남전시장, 9월 13일(일) 대치전시장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재규어 XE 시승과 더불어 인터콘티넨탈 호텔 케이터링 및 커스터마이징 차량용 디퓨저 서비스가 제공되며,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재규어 우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재규어 XE’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시 재규어 골프백, 인터콘티넨탈 호텔 델리베스트 아이템 세트, 뷔페 기프트 카드 중 한 가지를 선물한다.

천일오토모빌 박치현 대표는 “국내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시장에서 재규어 XE의 성공을 확신한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이들이 방문해 재규어 XE의 다이나믹한 승차감을 느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규어 XE 론칭 기념 시승행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천일오토모빌 강남전시장(02-539-7777), 대치전시장(080-007-1001), 수원전시장(031-235-1001)으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