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자담배 전문 업체인 ㈜액상코리아의 화제작 ‘하카힉스’의 실용성 측면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각되며 재조명을 받고 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하카힉스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고려해 지난 4월 실버, 브라운 2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경통부분을 플라스틱으로도 제작해 새롭게 내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하카힉스의 특징인 자석 위생캡은 실용성과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탈부착을 용이하게 했으며, 아랫부분에도 탈부착 가능케 해 분실 위험을 낮췄다. 또한 Micro 5pin의 충전 방식을 채택해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하며, LCD화면과 버튼을 통해 배터리 잔량 표시, 흡연량 표시, 어린이보호잠금기능, 리셋기능 등을 조정하고 확인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안전성이 돋보이는 이중보호장치기능은 배터리 부분에 보호 회로를 이중으로 탑재해 과충전, 과방전, 단락 등을 더블로 보호하기 때문에 배터리 폭발사고 등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한편, ㈜액상코리아는 최근 전자담배 카토마이저 Haka GinX(진쓰마이저)를 출시했으며 곧 신제품 액상 14종도 출시될 계획이다. 오는 9월 1일부터는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