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목달 “작심삼일 영어회화공부 습관? 현금환급으로 타파”

킹목달 “작심삼일 영어회화공부 습관? 현금환급으로 타파”

신성은 기자
입력 2015-08-24 10:22
수정 2015-08-24 10: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100% 현금환급 시스템으로 영어회화 왕초보자들 학습 도와

어린 시절부터 영어를 배웠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영어회화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영어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꾸준함’인데 지속적인 학습동기가 부여되지 않아 작심삼일로 그치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외국어교육사이트 ‘EBS스피킹목표달성(이하 킹목달)’이 100% 현금환급 시스템을 통해 영어회화 초보자들의 작심삼일 문제를 해결하고 있어 화제다.

앞에 킹목달 자체조사에 따르면 300일간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의 평균 완강률이 일반 인터넷 강의의 평균 완강률 보다 3배 높은 것으로 나타나 이러한 사실을 입증한 바 있다.

킹목달 현금환급은 공부한 만큼 돌려받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최대 수강료 100%를 돌려받을 수 있다. 킹목달365코스를 기준으로 영어회화 공부만해도 하루에 1천원씩 현금환급 해준다. 또한, 킹목달은 수강생들의 학습을 응원하고자 장학금 11만원까지 추가 제공하고 있다.

강의는 왕초보 영어회화 학습자들을 위한 기초영어부터 실생활 적용이 가능한 생활영어까지 맞춤 컨셉으로 진행된다. EBS의 까다로운 강사 선발기준을 통과한 8명의 특급강사가 이끄는 총 9가지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게 영어회화 학습을 계속해 나갈 수 있다.

킹목달 수강생 304기 박O혜는 “영어회화공부는 항상 작심삼일로 그치기 일쑤였는데 이젠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해요!”라는 후기를 남겼으며, 353기 수강생 김O희는 “영어회화공부법을 깨달아 주변에서 영어회화잘하는법에 대해 많이 질문할 정도예요”라고 전했다.

보다 많은 수강후기와 자세한 킹목달 교육일정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