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관광단지 10분거리 위치, 전 객실 탁 트인 바다전경 서귀포펜션
최근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강소라, 유연석 주연의 드라마 ‘맨도롱또똣’이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또 한번 제주도 여행 열풍이 불어올 전망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는 사시사철 아름다운 천혜의 풍경을 간직해, 도심 속 바쁜 현대인들의 휴식공간이자 관광지로 안성맞춤이다.중문관광단지 인근에 인접한 제주 서귀포 중문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지인 안덕계곡,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된 산방산과 용머리 해안, 경관이 아름다운 송악산 등 주요 관광지 근처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펜션 뒤로는 군산 산책로가 펼쳐져 있어, 자연 그대로의 상태에서 모처럼만의 휴식 시간을 선물하며 제주도펜션 추천 1순위로 꼽힌다.
전 객실 독채 복층형으로 분리되어 있는 ‘풀향기휴양펜션’은 커플펜션 및 가족펜션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친환경 원목소재인 삼나무로 지은 목조 펜션의 아늑한 분위기는 모든 객실에서 보이는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어우러져 투숙객의 휴식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또한 제주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제주도의 청정한 이미지와 걸맞은 깨끗한 내부객실을 마련해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인 예쁜펜션이다. 전 객실 와이파이(Wi-Fi) 설치로 스마트폰과 노트북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여행코스를 짤 수 있도록 불편함을 덜었다.
독채펜션 형태의 커플펜션, 가족펜션 풀향기휴양펜션 관계자는 “제주의 청정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삼나무 독채 목조형 구조와 제주 유명 관광지들과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풀향기휴양펜션에서 평생 기억에 남는 행복한 제주여행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서귀포펜션 ‘풀향기휴양펜션’에서는 예약자에 한해 렌트카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38-3368)나 홈페이지(www.grassflav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