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2015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혁신브랜드 대상’ 영예

그린알로에 ‘2015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혁신브랜드 대상’ 영예

입력 2015-04-30 15:18
수정 2015-04-30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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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로에 시장의 혁신 브랜드로 급부상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4년 연속 ‘2015 코리아 탑브랜드 어워즈’에서 혁신브랜드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제품력을 갖추기 위해 주원료인 알로에부터 꼼꼼하게 선택했다.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천연알로에 원료를 수입해 제품의 기대효과를 높였고,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를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원칙으로 제품력에 승부를 걸었다.

3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5 코리아 탑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대상을 탄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맨뒷줄 오른쪽 두번째) 등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3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5 코리아 탑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대상을 탄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맨뒷줄 오른쪽 두번째) 등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특히 그린알로에의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로부터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함유하지 않은 ‘3무제품’으로 품목허가 받았다.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를 앞두고 건조효모, 아세로라추출물분말, 두나리엘라등 천연 원료에서 유래한 13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해 우리 몸의 기초 대사와 영양관리에 총체적인 도움을 주는 천연 종합영양제로 경쟁력을 갖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식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균형있게 채워주어 에너지 대사가 활발한 성장기 어린이부터 과다한 스트레스로 쉽게 지치기 쉬운 장년층까지 모두가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온 가족 기초영양종합제품이다.

또한 화장품도 제품력을 강화해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등 코스메틱 전문브랜드로 선전하고 있다.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수분을 충분히 보충했고 주름개선에 도움되는 기능성 원료를 첨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첨가해 보습과 진정효과를 높이고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하여 명품 화장품으로 품질력을 갖췄다.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은 썬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화운데이션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알로에스테 라인으로 색조 단계에서 하나만 바르면 피부 결점이 커버되면서 발림성도 좋아 촉촉하게 연출되는 신개념의 멀티 색조 제품이다.

특히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삼중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능성분을 함유했고, 무엇보다 색조 제품에까지 정제수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하고,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의 안전성을 높여, 바쁜 현대인을 겨냥한 간편한 메이크업 제품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바쁜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해 제품 R&D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알로에 전문기업으로서 국민 삶의 질을 높이는데 더 나은 제품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혁신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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