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기쁨 전하는 증권사이벤트, 동부증권 ‘두드림이벤트’

고객에게 기쁨 전하는 증권사이벤트, 동부증권 ‘두드림이벤트’

입력 2015-03-10 13:54
수정 2015-03-10 13: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타 증권사주식을 옮기거나 동부증권 추천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두드림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하는 ‘두드림이벤트’는 타사 계좌에 보유중인 주식을 옮겨오거나 동부증권이 추천하는 금융상품에 3천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거래 증권사를 변경할 목적으로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이나 타사 계좌의 펀드를 이관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조건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며, 1월2일 이후 동부증권에서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입금금액과 매수금액이 3천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도 같은 기준으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단, 주식입고나 신규고객의 주식매수는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해 거래하는 경우에만 해당된다.

동부증권 추천상품은 원금보장형 ELS 등 파생결합증권이나 주식형ㆍ혼합형 수익증권 그리고 신용등급 A등급 이상의 채권 등으로 구성됐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최근 기준 금리가 인하되어 분리과세하이일드펀드나 원금보장형ELS 등 ‘금리+α’를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시장 상황에 부합하고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증권사이벤트 중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드림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를 참조하거나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1588-4200)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