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식물원재료 비타민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민족 최대의 명절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대표적인 설 선물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이에 미국 프리미엄 천연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Nature’s plus)’가 오는 2월 26일까지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네이처스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 선물 대전은 선물을 받는 대상, 연령,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최대 20%까지 할인이 적용돼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부부 전용 멀티비타민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베스트셀러 남녀 맞춤형 멀티비타민인 ‘소스오브라이프 맨’과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과일, 야채, 곡물 등 천연식물원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다량의 식물영양소를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선물 세트로는 특별가에 30세트 한정 판매 중인 남녀 공용 멀티비타민인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 세트가 있다.
부모님의 뼈 건강까지 고려한다면 ‘소스오브라이프 맨&우먼’과 ‘소스오브라이프 칼슘’ 또는 ‘슈퍼 D3’를 함께 구성한 칼슘&비타민 D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는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13년 연속 수상(Vity Award, 2002~2014년), ‘미국 요리사 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맛 비타민상’ 6년 연속 수상(Best Taste Award, 2002~2007) 등 미국에서는 최고의 어린이 멀티비타민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최근 언론 보도를 통해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와 면역력과 직결되는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의 효능이 소개되면서 ‘슈퍼 D3’와 ‘플로라-Q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제품들도 설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설을 맞이해 부모님과 친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연식물원재료 비타민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네이처스플러스 제품은 전국의 백화점과 약국, 온라인몰(www.np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